무려 4개월 만의 포스팅이네요. 이젠 제 RSS 구독을 하시는 분들이나, 혹은 댓글을 달아줄 분들이 계실런지...

일단 제 근황을 알려 드리자면 목표로 하던 고려대학교에 합격해 그럭저럭 다니고 있습니다.

서울 정 반대편인 학교로 통학 하려니 힘드네요.

대학생이 되니 자동으로(?) 사회에 더 관심이 없어지는 것 같네요.

어려운 학교 수업 따라가기도 벅차고, 과제는 항상 많고....... 캠퍼스의 낭만은 인문계 얘기가 아닌가 싶은 (...)


학교에서 '사고와 표현'이라는 과목을 들으면서 그동안 블로그에 썼던 글들이 생각났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뻔한 얘기, 누구나 다 아는 얘기를 썼던 건 아닌지 싶네요.

미투데이 같은 서비스가 좋은 점이 많지만,

역시 글자수 제한이 있고 활용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다시 블로깅을 시작하려 합니다.

어떤 내용을 주로 다룰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는 여전히 고민중입니다.

고민이 끝나는 시점이 바로 블로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시기가 될 것입니다.

어느덧 제 블로그를 개설한지 1014일!!이 되었네요. ㅠㅠ

지금은 블로깅을 중단하신 여러 이웃분들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

신고
Posted by 러빙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돌이아빠 2010.06.04 23: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러빙이님 잘 지내시죵? 후훗 오랫만에 방문했습니다.
    생존로그가 있네요^^! 어여 돌아오세요~

  2. 홍란 2010.11.24 21: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저는 한림대학교 언론정보학부 광고홍보학과의 조사방법론 수업을 듣는 홍란 입니다.

    저희는 가입형 블로그 이용자들이 설치형 블로그로 옮겨가는 요인에 대해서 논문을 쓰려고합니다. 바쁘시겠지만 설문을 부탁드리려고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아래 블로그로 가면 설문지가 있습니다.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jangsoli.tistory.com/tag/설치형블로그

    본 설문조사는 한림대학교 언론정보학부 조사방법론 수업의 일환이며, 설문조사의 결과는 상업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본 설문의 결과는 컴퓨터를 통해 전산처리 되며 응답하신 개별적인 내용들은 철저히 비밀이 보장됩니다.

    작성하신 설문지는 jangsoliv@naver.com로 보내주시면
    소중한 자료로 감사히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