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시험이 10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그동안 뜸했던 믹시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바로 새로 생긴 '마이믹시'인데요. 자신이 추천한 글을 공유할 수 있고, 미투데이나 트위터와 비슷하게 짧은 글로 하고 싶은 말, 생각 등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믹스업했던 글들, 마이믹시에서 남긴 글들, 자신이 소식을 듣는 블로거 분들을 표시할 수 있는 마이믹시 위젯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미 믹스업 캐스트 위젯을 이용하고 있었고, 좋은 위젯이라고 생각되어 운영 중인 티스토리와 텍스트큐브 블로그 두 곳에 모두 달았습니다. ^^ 가로크기는 자동으로 설정되고, 세로크기만 지정해주면 되어서 무척 편하네요. 전 따로 설정을 건드리지 않고 기본 설정인 세로 500 px로 했는데 잘 어울리네요. 올해 수능을 앞둔 상황이라 많이 활용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아주 마음에 듭니다.

마이믹시 위젯은 여기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믹스업 위젯도 곧 개편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 그리고 올블릿 위젯을 삭제했습니다. 블로그 로딩이 안되길래 왜 그런가 했더니 바로 올블릿 때문이었네요. 물론 일시적인 서버 문제이긴 합니다만, 이미 블로그에 달아 놓은 여러 위젯이 있어서 삭제할까 생각중이었습니다. 그동안 블로깅을 거의 하지 않았음에도 2500원정도의 수익이 있었는데요. 네이버 해피빈 콩으로 바꿔서 기부했습니다. 적어도 수능 전까지는 애드센스나 올블릿을 다시 추가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1. BlogIcon 여게바라 2009.08.14 23:56

    널리널리 퍼지는 믹시위젯..제발 트랙픽 다운만 되지 않기를 ㅎ

    • BlogIcon 러빙이 2009.08.17 09:03 신고

      서버 증설이 있어서 그런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
      믹시가 갈수록 발전하네요...

+ Recent posts